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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KT 가입 이용 계약서
    send troops 2024. 11. 16. 21:54
    2021년 5월 8일(개통사실 ×)

    핸드폰이 고장이 나서 부산역 맞은편에서 저렴한 핸드폰을 추천해 달라 요구해서
    쓰는 대신에  고가요금제 6개월
    조건하여
    애톡?으로
    6개월 뒤변경 해야.
    요금을 줄일 수 있다 했습니다.


    2021년 5월 8일 Q920개통  액정화면 불량으로 반송한 폰을 수리 후  애톡??으로 수리문자 보낸 후 대리점에서 보관하고 있었다.
    인지. 아인지. 진짜. 이거는


    부산으로 이사 후에 인터넷 설치하려 전화해서 알았고
    5월에 개통된 폰을 대리점에서 보관하여
    발생한 금액  242,100원+98,700
    남은 금액 52,000 입금  45,820원 남아 9월에 미납 금. 왜???



    저렴하게 폰 사는 방법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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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핸드폰 싸게 사는 방법

    8월 요금 명세서

    따로 연습하십니까 번호가 틀리다 하면 자유롭게 변하는 요금제라 하고 ㅋㅋㅋㅋ

    2021년 6월 11일 경남 고성에서
    Aim12 m 아이폰을 개통 후 사용 중에
    삼성 노트도 한대 PC한대  있었기에  
    필요하지 않았고
    직영점 &고객센터 문의하니
    대리점과 얘기가 되면 전화하겠습니까...
    이런 식의 대응 진짜 지겹습니다.
    지겨워

    55,000 요금제 슈퍼 플렌 스페셜 초이스
    27,500원 초이스 할인
    27,500원  가족결합
    otv 에센스
    지니 2
    gwh

    m.my. KT.com 요금 명세서 안내문에 작은 글씨로 나와 있습니다.
    KT에 알뜰폰입니다.

    요금 명세서

    9월 상세 요금 명세서

    가슴 아파서 목이 메어서

    공시랑 약정도 햇갈렸어요. 😭
    에센스요금제

    인터넷 설치하려  KT에 전화해서

    미납 사실 알게 되었고

    요금을 정리해 주고  대신에  

    대신에 인터넷, TV 설치할 것을 요구하여
    계약 중에 (주) 나 컴퍼니 위탁점
    SM-F916과 Aim12 m  교환하여 사용하는 조건으로 개통된 SM-F916
    (유심이동하여) 상담사가  통신사를 이동하고 신규개통 하게 하고 번호이동하여 결합 혜택을 더 볼 수 있다고 해서  TV 인터넷 모바일 결합하고  사용하였습니다.
    2개월후 과납부된 금액을 보았고
    억울한 마음에
    잠을 잘 수 없었습니다.

    아-놔

    요금제 변경과 다회선도 사용 알게 되었고
    사용자가   모르는 내 명의의 회선이 사용된다는데
    😂

    KT 고객센터에서 아무런 문제없다고 하였습니다.. 문 제 있을 시  
    빨 리 조치할 것입니다.
      61일 된 Aim12 m 아이폰  단말기를 반납하여 분실신고 중에
    아직 찾지 못하고 있고
    약속받은 위약금은 돌려받지 못하고  미납금은 허위로 신고해서 영수하고 이전에
    단말기의 개통 사실이 없고
    개통한 SM-F916 자급 유심이동하여  사용 중에  과납되어 이중으로 출금되었고.

    또 한 번 당황스럽습니다. 다시 한번 체크한다고 카드로 요금이 빠져나가고 있었고 혹시나 해서 통장 내역 확인해 보니
    거래 내역이 있었습니다.

    72,100원 거래되어

    e-국세 거래 내역

    031-697 스마트 (핸드폰 )

    본인의

    주민등록 번호가

    기재되어 있습니다
    .

      피해를 입었을 때

    민주적으로 자신 있게

    당당하게

    피해자를 보호하는 시선이

    아니라. 비난받는 것 같은 기분 참

    그렇습니다.

    자급제폰은 이동통신사의 약정 없이 구매할 수 있는 스마트폰으로, 통신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와는 독립적으로 판매합니다.
    정당한 경로를 통해 판매하지 않고,
    불법적인 방법으로 판매했고

      유심 이동 해서 사용하여
    소비자를 기만하고

    소비자에게 사실을
      정보 제공하고
    통신 관련 사업자 및 판매자는
    의무와 책임이 있고
      이런 불합리한 일을 당하지 않게 행동 조치해야 합니다.
    우리는 뭔가 잘못됐다는 걸 아니까
    민원을 제기하는 거고
    아무 이유 없이 문제 제기를 하지는 않습니다..
    이동전화를 재판매하거나
    통신사 과금 서비스를 이용하여
    스마트 기기  다 회선 사용  해선 안 되는 짓들 다 하셨네요...

    가만 안 두겠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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